방예담, 'GOOD VIBES' 리스닝 파티 성료…'컴백 설렘' 증폭

Photo Image
사진=GF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이 컴백 두근거림을 키웠다.

방예담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에서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발매 기념 'GOODViBESONLY(굿바이브즈온리)'를 개최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리스닝 파티에서 방예담은 새 앨범 타이틀곡 'O-HE(오해)'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애써', 'We Good(위 굿)', 'Lovin' Ya(러빈 야)', 'Fallin'(폴린)', 'T.M.B(자기소개)'까지 신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방예담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개최하는 첫 리스닝 파티인 만큼 이날 현장에는 다양한 셀럽과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마이크를 잡은 방예담은 능숙하게 호응을 유도하는가 하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즉석에서 신보 타이틀곡 'O-HE'와 수록곡들 라이브를 연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이날 방예담은 팝업 스토어, 팬 음감회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팬 음감회에서 방예담은 새 앨범을 공개하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바이디(팬덤명)와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GOOD VIBES'는 방예담이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온리 원)'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신보를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방예담은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