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엑스(NTX) 로현, 권현빈 주연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OST 참여

Photo Image
로현, 사진=빅토리컴퍼니

그룹 엔티엑스(NTX)의 멤버 로현이 OST에 참여했다.

엔티엑스 로현은 최근 미주지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OST 수록곡 ‘사랑이라 말해요’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았다.

‘사랑의 안단테’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권현빈과 송지우가 각각 임주형과 하나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로현은 극중 주인공인 주형과 나경의 마음을 담아낸 가사들로 극적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브라질 투어 공연 중인 엔티엑스 로현은 현지에서 ‘사랑의 안단테’ 첫 방송을 시청한 뒤 “뜻깊고 의미있는 드라마에 OST로 참여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티엑스는 K팝 아이돌로서는 최초로 브라질 동북부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다. 특히 지난 6일과 7일에는 국내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는 브라질 피라시카바시에서 진행된 공연에도 참여해 소년, 소녀 가장 및 다운증후군 후원 단체 등 6개 단체 수익금 기부에 동참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한편 엔티엑스는 브라질 현지 팬들과의 팬미팅 및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화한 뒤 미국으로 넘어가 투어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