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펫투데이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제품 '댕댕야시장'을 선보인다.
펫투데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이 모여서 만든 반려동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반려동물에게 무해하고 안전한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 도움을 주고 기호성이 뛰어난 먹거리를 개발하여 반려동물과 그 가족에게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될 신제품 '댕댕야시장'은 특히 강아지 치석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덴탈츄로,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댕댕야시장-츄러스'는 강황, 계피, 어성초 등 한약재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럽고 안전한 성분으로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기호성 역시 뛰어나, 까다로운 반려동물들도 쉽게 좋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식회사 펫투데이의 대표 이성호는 “이번 '댕댕야시장' 출시는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효능을 지닌 개껌을 추가로 개발하여 댕댕야시장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