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고라운드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슈야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펫고라운드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귀여운 디자인, 반려동물이 편안한 기능성까지 고려한 다양한 제품으로 개업한 당해 2022년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반려동물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소개할 신제품 강아지 간식통, 견주용 물병은 안전인증까지 완료했고, 강아지 산책 시 편리하게 휴대하기 편한 초경량 제품이다.
이전 텀블벅 펀딩에서 700% 이상 성공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슈야와 함께 협업한 산책가방, 풉백파우치 제품도 모두 마이펫페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펫고라운드 관계자는 “견주 뿐 아니라 반려동물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앞으로도 반려가족의 삶을 더욱더 행복하게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