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하울링엔터테인먼트

그룹 웨이커가 달콤한 감성을 선물했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오늘(23일) 오전 7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의 타이틀곡 'Vanilla Choco Shake(바닐라 초코 셰이크)'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웨이커는 스쿨룩을 입고 등장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안무 구성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웨이커는 역동적인 군무를 소화하면서도 여유로운 미소를 잃지 않아 감탄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카메라 무빙과 웨이커의 파워풀한 에너지는 영상을 즐기는 데 힘을 보탰다.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안무와 비비드한 콘셉트의 스타일링 역시 멤버들의 개성을 한층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Vanilla Choco Shake'에 완벽하게 녹아든 웨이커의 모습은 '공연돌'의 명성을 실감하게 했다.


이번 신보는 한터차트 리얼-타임 한터 차트(Real-time Hanteo Chart)의 스타 차트(Star Chart) 부문 5위에 올랐으며,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 부문에서 9위를 차지했다.

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Vanilla Choco Shake'를 비롯해 수록곡 '쉬어'와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은 아이튠즈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니 2집 'SWEET TAPE'으로 컴백한 웨이커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