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엠피엠지

밴드 솔루션스의 쇼케이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10년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N/A'를 발매한 솔루션스는 11일 마포구에 위치한 생기 스튜디오에서 쇼케이스 'THE SOLUTIONS 3rd Album Release Showcase Party'를 개최했다.


엠피엠지 뮤직 팝업 스토어 ‘Don’t Mute Your Music’과의 연계 이벤트를 통해 티켓 배부가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팝업 스토어 오픈 시작 이틀 만에 관객 대상으로 준비된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다.

공연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룬 본 쇼케이스는 세기말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기타리스트 나루의 곡 ‘ANNIHILATION’, 타이틀 곡 ‘N/A’를 함께 묶어낸 구성으로 그 막을 열었다.


특히 솔루션스는 정규 앨범 'N/A'의 수록곡 사이사이에 ‘Movements’, ‘Hurricane’ 등의 곡을 삽입해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들려줘 큰 호응을 얻었다.

솔루션스는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정규 3집의 수록곡 ‘Maximizer’, ‘ATHENA’를 연주할 때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공연이 종료된 후 진행된 에프터 파티에서도 솔루션스 멤버들과 팬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솔루션스는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우리들의 시작은 이제부터"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솔루션스는 오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HAVE A NICE TRIP 2024’, 10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대형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