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FT아일랜드만의 음악에 쐐기를 박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FT아일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정규앨범 ‘Serious’(시리어스)의 Inside(인사이드) 버전 두 번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같은 버전의 첫 번째 재킷 포스터와 달리, 고정관념을 깨부순 FT아일랜드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깨부셔진 와인잔, 조각상, 장미화병을 배경으로 결연한 눈빛과 남다른 포스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 FT아일랜드가 새 앨범으로 거침없이 보여줄 음악에 이목이 쏠린다.


FT아일랜드가 7월 10일에 발매하는 정규 7집 ‘Serious’(시리어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URN IT’(번 잇)은 심플하게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와 멤버들의 강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어지는 나른한 분위기의 코러스 멜로디가 귀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지난 2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와 다른 수록곡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FT아일랜드는 새로운 포스터를 비롯해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Photo Image
사진=FNC엔터테인먼트
Photo Image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