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퀴부, 아이를 위한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선보인다

Photo Image
퀴부 리본체어 베이비 컬렉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퀴부(QEEBOO) 한국 공식 수입원인 ㈜움직임(대표 이효정)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퀴부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설립한 브랜드로, 니카 주팡, 론 아라드, 필립 스탁, 마르칸토니오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디자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밀라노 현지에서는 '디자이너들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이번 전시회에서 퀴부는 '디자인계의 미다스'라 불리는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의 대표작 래빗 체어와 코끼리 테이블인 파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리본 체어 & 베이비 제품은 직접 앉아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Photo Image
퀴부 파코 코끼리 테이블
Photo Image
퀴부 헬프유어셀프 스툴 테이블

또한, 디자인의 거장 필립 스탁의 최신 신작 컬렉션인 헬프유어셀프 스툴 겸 테이블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디자이너 필립 스탁은 “집안의 행복을 지켜주는 헬프유어셀프들은 매력적인 가족입니다. 이 세 개의 다리와 세 개의 팔을 가진 천재들은 하나의 덩어리로 스툴이자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퀴부는 참관객들이 실제 퀴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기획했다. 부스를 방문하면 퀴부의 다양한 아이콘을 이용한 컬러링 도안에 직접 컬러 디자인에 참여하고, 인증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퀴부 스티커 및 엽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시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래빗 체어 베이비(1명), 래빗 XS 도어스토퍼(2명), 이즈잇 디자인 러그(1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부 관계자는 “최근 '미드 센추리 모던'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유럽 고감도 디자인 가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집안의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발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실용적인 요즘 시대의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