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시아는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기 비데 양치 수전 세면용 필터 회전 워터탭을 선보인다.
720도 원하는 위치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구조로 육아 맘들의 허리나 손목에 부담없이 원하는 위치에서 아기 머리 감기기, 아기 엉덩이 씻기기, 양치 하기, 손 씻기 등 다용도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베베시아 아기 수전 워터탭은 마이크로필터, 미세 거름망 2단, 스테인리스 필터 등 4단 케어 시스템을 도입하며, 정수 기능을 강화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에 적합하며, 녹물과 불순물 제거 국내 제조 안심 필터가 장착되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드러운 마이크로 버블수를 생성하여 물 튀김이 적고, 대용량의 물 분사로 신속한 엉덩이 씻기기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교체용 마이크로필터는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국내생산 필터를 사용하며, 국내 위생안전기준 수도용 KC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2 in 1 듀얼 분사 기능을 갖추어 목적에 따라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