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CJ ENM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OST를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는 오는 29일 낮 12시 다섯 번째 OST 찰리빈웍스의 ‘교집합’에 이어 30일 낮 12시에는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새 OST ‘교집합’은 각자의 세상에 살던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다른 점만 보며 마음을 확신하지 못했지만 결국 둘 사이의 교집합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포크 장르를 모던하게 차용하여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기분 좋은 따뜻함을 전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은 티격태격과 설렘을 오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다. 28일 마지막 회가 공개되는 가운데, 듣는 순간 가슴이 몽글몽글해지는 새 OST ‘교집합’은 드라마 팬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집합’을 포함한 기존 발매곡 5트랙과 ‘갯마을 차차차’ 등에서 명품 OST를 선보여온 임하영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은 스코어 21트랙의 OST 합본도 공개된다.

우선 사랑에 빠지는 따뜻한 설렘을 표현한 러블리즈 Kei (케이)의 ‘스며드는 중’을 비롯해, ‘21세기 신데렐라’ 테마에 걸맞는 SOOVI(수비)의 ‘비비디 바비디 부’, 상대방의 매력에 빠져드는 과정을 따뜻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담아낸 Gist의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 진해지고 깊어지는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로맨스에 어울리는 JUNNY (주니)의 ‘별’ 등 ‘로코 OST 맛집’ 가창곡들에 이어 극중 산부인과 의사 강수진 역을 맡은 김채은과 구남훈 역의 이상운이 선보인 코믹한 랩 ‘나랑 결혼해줄랩?’이 25번 트랙에 수록될 예정이라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5 찰리빈웍스의 ‘교집합’은 오는 29일 낮 12시, OST 합본은 30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