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부켓,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엄마들 만난다

일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경력 재개 커리어 플랫품 부켓,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부켓 인재풀 등록시 하이브리드, 경력무관, 재택근무, 스마핏, TF 등 다양한 형태의 일자리와 매칭 가능

Photo Image

일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경력 재개 커리어 플랫폼, 부켓(대표 이지은)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부켓은 능력있는 여성들이 결혼,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 단절, 일과 육아 병행의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 문제 의식을 느껴 출발한 여성 커리어 플랫폼으로 여성들이 생애 주기에 따라 실제 가능한 근무 형태, 유형 등이 다르고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일자리 문화가 부족한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부켓은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부켓 웹사이트를 통해 경력무관, 하이브리드, 스마핏(Smart+profit), TF(Task Force)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형태의 커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켓 웹 사이트에서는 코오롱, 한진, 삼일제약, 부민병원 등 40여개의 파트너 기업의 다양한 형태의 채용 정보부터 부켓이 직접 큐레이션한 국내외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 등의 유연한 근무 형태의 채용 정보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부켓은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인스타 팔로우 & 스토리 공유 이벤트, 꽝 없는 뽑기 이벤트 등 부켓 유교전 부스에 방문하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켓 이지은 대표는 “부켓은 여성들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일거리와 스킬업 기회를 제공하여 커리어가 끊기지 않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 유교전 참여로 부켓이 더 많은 여성인재들에게 닿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유교전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