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주의 특별한 고백…새 싱글 '풀 카운트' 발매

Photo Image
사진=(주)문화인

싱어송라이터 김우주가 신곡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한다.

(주)문화인은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김우주의 새 싱글 'Full Count(풀 카운트)'를 발매한다.

'Full Count'는 야구 용어로 '카운트가 꽉 찬 것을 뜻해 마지막 공 하나로 승부를 본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김우주가 표현하는 'Full Count' 역시 상대방에게 시속 160km/h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시작부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Full Count'. 김우주는 맑은 음색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고백을 전하는 귀여운 가사 등으로 중독성은 물론,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김우주는 'Full Count'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한다. 앞서 'TEDDY DOG(테디 도그)', '그날 밤', '조의 노래' 등의 노래로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던바. 이번에는 청량함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우주는 지난 2018년 LG 소셜 챌린저, 대학생 아티스트 프로젝트 '더:대티스트' 우승자다. 이후 '잔흔(殘痕)'으로 정식 데뷔,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싱글과 EP '그런 마법' 등으로 음악성을 펼쳐냈다. 또한 다양한 공연과 커버 곡, 무대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우주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Full Count'는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