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링크미디어, 틱톡 활용한 K-POP 디지털 캠페인 성공사례 발표

Photo Image
글링크미디어 안정용 팀장이 틱톡(TikTok) 주관 'Unboxed Event Entertainment' 컨퍼런스에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제공:글링크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전문 회사인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가 지난달 30일 틱톡(TikTok)이 주관한 'Unboxed Event Entertainment' 컨퍼런스에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략적 마케팅 성공 방법에 대해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중요한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의 최신 동향과 전략을 공유하며, K-POP 산업을 이끌고 있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담당자들이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자로 나선 글링크미디어 엔터팀 안정용 팀장은 틱톡의 사용자 참여와 바이럴 마케팅 효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성공사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으며, 글링크미디어는 이를 통해 기업들이 틱톡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안정용 글링크미디어 팀장은 “틱톡은 이미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필수적인 플랫폼”이라며 “자연 노출을 통해 바이럴 효과를 높이고, 리타겟팅 광고를 더해 성공적인 팬덤 캠페인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링크미디어는 4년 연속 구글 프리미엄 파트너에 선정되는 등 구글, 메타, 카카오 등 주요 매체의 광고 대행을 진행해 입지를 넓히고 디지털마케터 인재양성 등 사업을 확대하며 업계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