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에 당첨된 것 같아!"…'MA1' 일상 소년, MC 시우민과 '깜짝 만남'

Photo Image
사진=KBS

'MC 메이트' 시우민이 드디어 시청자들을 만난다.

29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3회에서는 프로그램의 메인 MC 시우민이 등장해 참가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실력 향상을 위해 '부트 캠프'로 떠난 일상 소년들의 모습이 담긴다. 마치 MT를 떠나는 기분으로 설렘에 가득 찬 참가자들. 하지만 이들의 앞에는 깜짝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24시간 안에 레전드 K-POP 선배인 H.O.T.와 신화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미션이 주어진 것.

이와 함께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가 찾아왔으니, 바로 MC 시우민의 등장이다. 일상 소년들의 꿈이자 우상인 시우민이 눈앞에 나타나자 참가자들은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일상 소년들은 "복권에 당첨된 것 같다", "레전드 미션에서 레전드를 만났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시우민은 'MA1'의 MC 메이트로서 선배 아티스트의 면모는 물론, 진정성 있는 공감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라치카의 시미즈와 원밀리언의 하리무가 스페셜 C 메이트를 맡아 일상 소년들의 레전드 K-POP 메가 멤버 미션에 함께한다. 특히 두 사람은 '매의 눈'으로 참가자들의 퍼포먼스에 냉철한 평가를 더한다.

한편 'MA1'의 MC 메이트 시우민은 물론 일상 소년들이 24시간 안에 완성한 퍼포먼스, 그리고 '부트 캠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가득한 'MA1' 3회는 29일 밤 10시 1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