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日 싱글 '쇼 오프' 발매&팬콘 개최…현지 활동 박차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최근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두 번째 싱글 '쇼 오프(SHOW OFF)'의 동명의 타이틀곡 '쇼 오프(SHOW OFF)'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빛으로 가득 채워진 공간에서 나타난 크래비티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쇼 오프'라는 가사와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달 24일 크래비티는 신곡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은 재킷 사진을 기습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는 크래비티의 신보 '쇼 오프'는 5월 21일 기준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의 데일리 예약 판매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일본 현지에서도 쏟아지는 크래비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쇼 오프'는 지금까지의 크래비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싱글이다. 연인끼리 미로 속을 헤매는 듯한 몽환적인 세계관의 가사가 인상적이며 쿨하면서도 크래비티의 성숙해진 모습이 돋보이는 동명의 타이틀곡 '쇼 오프'와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수록곡 '블루 앤 화이트(Blue & White)'까지 일본 오리지널 곡 2곡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크래비티는 새 싱글 발매에 발맞춰 일본 팬콘서트 2024 '러브! 러브!! 러비티!!!(CRAVITY JAPAN FAN-CON 2024 'LOVE! LUV!! LUVITY!!!')를 개최한다. 해당 팬콘서트는 6월 4일~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과 6월 20일~21일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