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상용차 브랜드 아이레온, 홈페이지 오픈 …사전 예약 시작

도심 환경에 최적화한 소형 전기 트럭 IR3와 IR5 모델 소개
간편한 사전 예약 제도 도입으로 손쉽게 예약 가능

Photo Image
아이레온 홈페이지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전기 상용차 아이레온(IREON)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아이레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통로를 개설했다는 점에서 전기 상용차 브랜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했다.

아이레온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화려하고 진취적인 콘셉트를 도입하는 한편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이 가장 편리하게 정보를 찾고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아이레온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전기 상용차 모델 IR3와 IR5의 세부 정보와 기술 정보를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도심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췄다. 배터리 용량 56kWh, 55와트 정격출력, 최고속도 110km/h를 제공하고 적재 용량에 따라 0.5톤 IR3와 1톤 IR5로 나뉜다.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과 존재감의 디자인이 눈길을 끌고 버튼식 시동장치와 다이얼식 기어로 더 편리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휴대폰 두 대를 거치할 수 있는 핸드폰 전용 더블 거치대(무선충전기능),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소형 트럭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IR3는 더치 오렌지(Dutch Orange), 라차 그린(Racha Green), 아이언 그레이(Iron Grey)의 세 가지 컬러를, IR5는 라차 그린(Racha Green), 아이언 그레이(Iron Grey) 외에 스노 화이트(Snow White) 컬러로 제공되며 홈페이지에서 컬러를 비교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선 사이드미러와 좌석 열선, 후방카메라, 운전석 에어백, 전자식 동력 조타장치 같은 다양한 기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회원 가입 후 차종을 선택하는 절차로 아주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