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디오)가 '아이유의 팔레트' 출격과 함께, 무해한 반전감성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유튜브 '아이유의 팔레트'에서는 미니3집 '성장'을 발표한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 아이유와의 역대급 호흡을 보였다.
첫 인사의 긴장감도 잠시, 특유의 솔직담백 입담으로 '성장' 앨범의 매력과 함께 오는 6월 펼쳐질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의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팔레트 밴드의 감미로운 연주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Mars'의 라이브는 물론, 진행자 아이유의 'Love wins all' 커버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보컬감성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평소 가장 좋아하는 라면엔 파김치를 곁들여 먹는다는 '파김치 예찬론자'의 모습과, 무조건 이루어지는 소원으로 “세상에서 제일 건강한 음식이 라면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하는 무해한 '엉뚱매력'을 드러냄으로써, 도경수의 새로운 성장을 직감케 했다.
이처럼 도경수는 새 앨범명 '성장'을 입증하는 듯한 다채로운 아티스트 면모와 인간적 매력으로 자신의 새로운 행보를 향한 시선을 새롭게 했다.
한편 도경수는 오는 6월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으로 아시아 11개 도시를 찾을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