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RM이 일상 김남준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와 함께, 새로운 솔로앨범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일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RM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들은 독특한 작품 세계로 주목받고 있는 일본의 신진 사진가 타카히로 미즈시마와의 협업작으로, 일본 도쿄로 떠난 RM의 평범한 일상면모를 묘사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혼자 길거리를 배회하고 편하게 바닥에 눕는 등 자유로우면서도 감성적인 RM 표 인간 김남준의 면모가 돋보인다.

사진가 타카히로 미즈시마는 “섭외를 받았을 때부터 촬영 날까지 무척 긴장하면서도 사진가로서 RM을 어떻게 찍으면 좋을지 많이 고민했다”라며 “하지만 RM과 대화를 하니 긴장감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 정도로 RM은 친절했고 마치 좋은 친구처럼 다가왔다. 그래서인지 최대한 친구처럼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이어 “촬영지로 내가 태어나고 자란 마을을 선택했다. 그의 솔직한 표정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RM은 오는 10일 수록곡 선공개와 함께, 이달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