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X재준, '시티보이_로그' Vol.3로 빛나는 '러브 시그널' 예고

Photo Image
사진=블루바이블루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지난달 30일 오후 유튜브 '시티보이_로그(CITYBOY_LOG)'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 Vol.3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티보이_로그'는 연기자들이 실제 본인으로 등장해 아슬아슬한 로맨스 연출하는, 현실과 연기의 경계과 모호한 논픽션 브이로그 장르의 웹드라마다. Vol.3는 숲을 배경 삼아 모델 겸 배우 이지한과 그룹 TAN(티에이앤) 멤버 재준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스토리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2023년 11월 Vol.1으로 첫선을 보인 '시티보이_로그'는 일상에서 접하기 쉬운 '브이로그'라는 신선한 기획으로 호평받아왔다. 특히 직전 시즌인 Vol.2의 에피소드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고, 전 편 누적 조회수는 1000만 뷰 이상을 넘어서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Vol.1 공개 약 한 달 만에 '시티보이_로그'의 출연진들은 씨네21 신년호 커버로 선정되는데 이어 릴리즈 3일 만에 품절을 기록하는가 하면, BL 장르 최초 데이즈드(DAZED) 코리아 4월 호까지 장식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공개 이후 '시럽(CILUV·구독자 애칭)'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티보이_로그'. 구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제작사 블루바이블루 측은 본편 외에도 각종 비하인드 영상부터 출연진들의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베일을 벗은 '시티보이_로그' Vol.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공개되며, 일본을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채널에도 송출을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