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흑백→컬러 교차 '촉' MV 티저…기대감 폭발

Photo Image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그룹 82메이저가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26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타이틀곡 '촉(Chok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농구공을 드리블하며 자유분방함을 뽐내는 82메이저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흑백과 컬러 화면이 교차하는 티저 속 멤버들은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는 강렬한 애티튜드를 선보였고, 특유의 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촉'의 미니멀한 사운드가 이번 티저 영상에 함께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82메이저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강렬한 비트는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계속 맴도는 극강의 중독성을 자랑하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지난해 10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팀명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새 앨범 'BEAT by 82'에는 타이틀곡 '촉'을 비롯해 'Birthday(벌스데이)', 'Illegal(일리걸)', '82'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냈다.

요즘 아이돌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스타일링과 퀄리티가 다른 티저들을 연이어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