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를 알린 NCT 도영이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도영은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도영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은 나의 작은 빛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 줄기 빛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응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용기를 전하는 곡이다. 도영의 단단하면서도 시원한 보컬이 밴드 세션의 연주와 어우러져 진한 울림을 안긴다.

더불어 도영은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새로운 시작에 나서는 소중한 마음을 벅차게 담은 수록곡 ‘새봄의 노래 (Beginning)’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청량하게 표현한 ‘나의 바다에게 (From Little Wave)’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도영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을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춘에게 보내는 위로와 공감의 음악을 오롯이 도영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채웠다.


한편, 도영은 4월 28일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4 러브썸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