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I Like The Way' MV 티저…'음악적 변신' 예고

Photo Image
사진=KMR

가수 김우진의 특별한 다짐이 찾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19일 0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김우진의 공식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에 미니 3집과 동명의 타이틀곡 'I Like The W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얼굴 없는 인물과 마주한 김우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김우진을 원형으로 둘러싼 마네킹들이 등장하고, 복면 쓴 사람들을 피해 달리던 김우진은 이윽고 의문의 문에 다다른다. 총을 맞은 김우진의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신곡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 티저도 추가 공개됐다. 사진 속 김우진은 베이스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본인이 가야 할 길에 대한 자기 확신이 담긴 뚜렷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I Like The Way'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펑키한 기타 사운드에 김우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김우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본인의 이야기로 음악을 하고 싶다"라고 인터뷰 클립을 통해 밝힌 바, 김우진이 신곡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 팬들의 기대감도 커진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이 커스터메이드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김우진의 당찬 포부가 담겼다. 팝, 알앤비, 아프로비트,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 속에 김우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내며 한층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김우진의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