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tvN 제공

정려원과 위하준 tvN '졸업' 두 주연이 설레는 한밤의 로맨스 분위기와 함께 드라마 방영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제이에스픽쳐스) 제작진은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미드나잇 로맨스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퇴근길과 한밤을 배경으로 한 서혜진-이준호 두 사람의 커플샷이 담겨있다. 나란히 퇴근길을 걷는 모습부터 은근한 난로빛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는 밤의 로맨틱한 눈빛까지 완벽한 캐릭터 호흡을 펼치는 두 배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tvN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 안판석 감독표 로맨스 신작이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의 변화가 무엇보다도 매력인 작품이다. 켜켜이 쌓아 올리는 서사, 그 안에서 심화되는 감정선은 로맨스의 정석 그 자체다. 달달한 설렘과 강렬한 텐션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완성할 정려원, 위하준의 섬세한 연기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은 오는 5월 11일 밤 9시20분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