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을 하루 앞둔 Mnet '아이랜드2 : N/a'가 첫 관문 '입장테스트'의 흥미진진 서사와 함께 궁금증을 이끌고 있다.
17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1회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곳은 I-LAND입니다”라는 스토리텔러 송강의 등장과 함께 지원자 24인의 '아이랜드' 첫 관문 '입장 테스트'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출연 이력을 비롯해 드라마 속 아이유의 아역, 영국의 명문 발레스쿨 출신, 대형 기획사 연습생 출신 등 쟁쟁한 경력과 함께, 평가 무대에 앞서 “꼭 여기서 데뷔하고 싶다”고 말하는 등 지원자 24인의 당찬 각오들은 첫 관문부터 펼쳐질 이들의 다양한 가능성들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이들을 바라볼 프로듀서진의 냉철한 평가내용이 무엇일지도 궁금케 한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은 물론, 스토리텔러로 참여한 배우 송강을 비롯해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 등 쟁쟁한 프로듀서진의 면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한 캐릭터 '나수리' 유니버스 등 신선한 구성 또한 주목받고 있다.
한편 Mnet '아이랜드2 : N/a'는 오는 18일 밤 8시50분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