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호중이 새로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15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호중, 김희재, 손태진이 1위 후보로 맞붙는다.
‘더 트롯쇼’ 111회의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신곡 ‘쏜살’과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 김희재의 ‘꽃마리’가 선정됐다. 특히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빠른 속도로 1위 후보에 오른 김호중이 장기간 상위권을 집권하고 있는 손태진, 김희재와 경합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더 트롯쇼’는 수정처럼 맑은 보이스의 엄유리, 미소천사 김지현, 여심 스틸러 안지완, 정통 트롯 강자 미스김, 만인의 연인 영기, 트롯요정 나영, 귀여운 트롯 가수 박민수, 팔색조 매력을 지닌 정다경, 트롯 블루칩 빈예서, 트롯 왕세자 황민호, 트롯계의 새바람 마이진, 명품 보이스 은가은, 트롯 섹시킹 노지훈, 디스코 여신 강혜연, ‘노브레이크’ 매력남 나태주 그리고 국보급 명품 보이스를 지닌 손태진과 1위 후보로 만나는 김희재까지 출연한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7시 5분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SBS FiL, SBS M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라이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