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ARTMS)의 두근거림이 찾아온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앨범 'Dall(달)'의 수록곡이자 두 번째 프리미어 싱글 'Flower Rhythm'이 11일 오후 1시 전 세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Flower Rhythm'은 아르테미스 희진의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Algorithm'과 '개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개화'의 꽃이 핀다는 의미와 함께 'Algorithm'의 리듬을 차용해 'Flower Rhythm'이란 색다른 하이브리드 댄스 넘버가 완성됐다.
특히 'Flower Rhythm'에서는 빠르게 질주하는 리듬 속 아르테미스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를 즐길 수 있다는 귀띔. 이를 통해 앞으로 공개될 프리미어 싱글은 물론,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앨범 'Dall'에 대한 기대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르테미스는 앞서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선보이며 희진, 하슬, 김립, 진솔, 최리의 '진짜 시작'을 선언한 바 있다. 더욱이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된 곡이란 점에서 깊은 의미를 가진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Birth'와 'Flower Rhythm'에 이어 오는 25일 'Candy Crush', 5월 10일 'Air'로 팬들을 만난다. 그리고 5월 31일 첫 정규앨범 'Dall'을 발매, 타이틀곡 'Virtual Angel'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