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oo!ah!(우아!)가 깜짝 놀랄 비주얼로 돌아온다.
woo!ah!(우아!)는 지난 4일과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의 'BLUSH' 버전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woo!ah!(우아!)는 순수한 소녀 감성을 드러낸 첫 콘셉트 포토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키치하면서도 스포티한 룩과 함께 'Z세대 아이콘'다운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고, 핑크빛으로 통일한 스타일링으로 woo!ah!(우아!)만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BLUSH'는 woo!ah!(우아!)가 전작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오랜만의 컴백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woo!ah!(우아!)는 앞서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BLUSH'의 중독성 넘치는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번 신보에는 그간 아이유, 오마이걸, 레드벨벳, 아이브 등과 작업한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을 비롯해 아이브의 'I AM(아이엠)'을 작곡한 크리스틴 마리(Kristin Marie), 뉴진스의 'Super Shy(슈퍼 샤이)'를 작곡한 크리스틴 보건(Kristine Bogan) 등 유수의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5인 5색 매력의 woo!ah!(우아!)와 걸그룹 송 드림팀의 특급 만남을 통해 K팝 팬들의 귀와 마음을 제대로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woo!ah!(우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