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70% 특가 '메가뷰티쇼' 개최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Photo Image
쿠팡이 메가 뷰티쇼를 진행한다. [자료:쿠팡]

메가뷰티쇼는 쿠팡의 대표적인 뷰티 행사로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에스트라, 닥터지, 라로슈포제, 아벤느, 에뛰드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아 최대 70% 특가에 선보인다. 선크림, 틴트, 폼클렌징, 쿠션,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등 봄철에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1+1 행사, 하루특가 골드박스, 다양한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로 로켓럭셔리의 인기 브랜드인 명품뷰티 '빌리프'가 있다. 우수한 허브 원료를 사용해 순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쿠팡은 30일까지 메가뷰티쇼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28만원 상당의 인기 뷰티 제품 20여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는 한정수량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 초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쿠팡은 메가뷰티쇼 행사에 앞서 배우 정이랑, 방송인 파트리샤 욤비와 함께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명동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하며 메가뷰티쇼를 소개했다. 인터뷰 참여한 사람에게는 쿠팡 인기 뷰티 제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고 럭키드로우와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기회를 제공했다.

쿠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인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이 세번째로 열리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가 열렸던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증 확인 후 뷰티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뷰티쇼 입장권은 쿠팡 메가뷰티쇼 행사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