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최근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를 론칭했다. 신상품이 매일 업데이트 돼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베스트상품, 테마상품(출근룩, 데이트룩) 등도 각각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화사한 봄 날씨에 맞춰 코디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11번가 '#오오티디'가 상품을 소개한다.
'플로럴 원피스'는 매년 봄 시즌 '나들이룩'으로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꽃 패턴에서 풍기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으로 11번가 '#오오티디'는 다채로운 패턴과 색상, 스타일의 플로럴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잔잔한 꽃 패턴과 찰랑이는 소재감, 라인감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한 '핫핑 유얼즈 잔꽃 플레어 롱 원피스'의 경우 정가 대비 45% 할인된 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결혼식이 많은 봄철 '하객룩'이 고민이라면 '공구우먼'의 '해유 재킷 미디 원피스 세트'를 추천한다. 세련된 느낌이 강조된 스퀘어넥 라인, 세미 크롭 기장의 재킷과 A라인 뷔스티에 원피스로 구성된 상품이다. 재킷 없이 뷔스티에 원피스만 블라우스, 티셔츠 등과 매치해 입을 때마다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리얼코코'의 'UTMOST 제니스 반집업 니트'도 할인해 선보인다. 와이드 카라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색감이 특징으로 누적 판매수량 5만 장을 돌파했다. 면바지, 슬랙스, 스커트 등 하의에 따라 폭 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착용감 또한 살렸다.
평소 캐주얼한 착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롬비기닝 캔디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있다. 3가지 컬러로 배색된 스트라이프 패턴, 너비가 넓고 긴 소매 등 디자인 포인트가 심플하다. 재킷이나 카디건과 함께 입거나 와이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등 선호에 따라 코디를 시도할 수 있다.
난닝구 '지토벨 체크재킷'은 고급스러운 배색과 진주 모양의 단추로 우아함 등을 강조한 재킷이다. 프리사이즈 핏으로 다양한 체형에 적합하며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돼 구김이 없고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높다. 핸드백, 목걸이 등 가방 및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했을 때 더욱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1번가 '#오오티디'는 현재 30만여개의 트렌드 패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패션 상품을 추천해준다. 이번 론칭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봄 시즌 인기 재킷, 팬츠, 원피스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