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잘 담아낸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아현·루카·치키타·로라·아사에 이은 여섯 번째 주자 파리타의 티저 영상 'BABYMONSTER - 'SHEESH' TEASER | PHARITA'(베이비몬스터 - '쉬시' 티저 | 파리타)를 게재했다.


파리타는 화이트 톤 드레스에 퍼 장갑,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파리타는 절제되면서도 역동적인 제스처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디사이저 리프는 'SHEESH'의 강렬한 멜로디를 예감케 한다. 음악 팬들은 티저가 공개될 때마다 점차 쌓이는 사운드를 토대로 완곡 구성에 대한 기분 좋은 추측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에 마지막 힌트가 될 라미의 티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HEESH'는 바로크 스타일의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댄스곡으로 세상을 'SHEESH'하게 만들 베이비몬스터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