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라타전자, 임직원 자녀 초대 '2024 Murata Family Day&STEAM 교육' 개최

Photo Image
제공:한국무라타전자

한국무라타전자가 지난 2월 임직원과 그들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2024 Murata Family Day & STEAM 교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무라타전자 강남 사무실의 스마트 오피스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된 특별한 자녀 초청 행사로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이 펼쳐졌으며 임직원의 소속감 향상과 더불어 자녀들에게 부모님의 일터 체험 및 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AM) 등의 즐거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STEAM 교육으로는 블루투스 스피커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전자 부품의 이해와 직접 자신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만들어보는 체험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가족들과 함께 협업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Family Day&STEAM 교육은 한국무라타전자가 사내문화의 활성화와 더불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는데 성공한 좋은 예시로 기록됐다.

한국무라타전자 대표는 “Family Day & STEAM 교육 행사를 통해 회사 성장에 기여한 많은 임직원과 그들의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나중에 성장하여 입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회사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