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은 내달 9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리크루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이번 채용에서 △영업관리 △전략기획(신사업) △상품운영 △전문(물류, 시설) 4개 직군을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2024년 8월)다.
BGF리테일은 이번 공채 모집 시즌에 지원자들의 채용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채용 설명회는 직군별 현직 실무자를 초청해 직무별 입사 후 주요 업무, 필요 역량, 커리어 개발 방향 및 비전 등 다양한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지역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역 내 8개 대표 대학교에서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내달 1일 제주대, 충남대를 시작으로 2일 강원대, 전북대, 창원대, 충북대, 3일 강릉원주대, 전남대 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도 유사 내용을 담은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상반기 공개채용 일정에 맞춰 상반기 전역(예정) 장교 채용도 영업관리직군에 한해 모집하며 올 7월 이전 전역 또는 전역 예정자가 그 대상이다.
염규열 BGF리테일 HR팀장은 “경기 불황 등으로 채용시장이 축소됨에도 불구하고 BGF리테일은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을 지속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역 인재 발굴 등의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 선발해 그룹의 미래 성장 기반을 탄탄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