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는 인공지능(AI)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 비즈니스를 위한 '주니퍼 파트너 어드밴티지(JPA)'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주니퍼는 다양한 주니퍼 사례를 보유한 파트너에게 ISSI(Information Security Systems International)로 부터의 써드파티 검증을 제공해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파트너 어슈어드(Partner Assured) 지정을 도입했다.
주니퍼 파트너 어슈어드 지정은 파트너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AIOps와 더불어 우수한 고객 성과 및 운영 비용 절감에 대한 공식적인 검증을 제공한다.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킹 인프라 전반에서 일관된 경험 최우선(Experience-First)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든 매킨토시 주니퍼 네트웍스 파트너 조직 그룹 부사장은 “주니퍼는 혁신적이고 안전한 AI 네이티브 네트워킹(AI-Native Networking) 솔루션 제품군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가 가치, 속도, 규모를 향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니퍼는 JPA 프로그램과 혁신적인 AI 네이티브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의 퍼포먼스, 생산성, 수익성 극대화를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주니퍼는 참여자가 전년 대비 233% 증가한 기존 챔피언 프로그램(Champions Program)을 확장해 참여 파트너에게 더욱 폭넓은 규모와 전문성을 제공하고, 강력한 영업 전략을 통해 상호 고객을 지원한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