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4월 앙코르콘 전석매진…'레크콘 1.5' 기대집중

Photo Image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김준수(XIA)의 새로운 공연호흡을 향한 큰 팬심이 앙코르 콘서트 전석매진 성과로 확인됐다.

22일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최근 티켓링크서 진행된 김준수(XIA)의 2024 서울 앙코르 콘서트 'Chapter 1 : Recreation(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티켓예매가 전회차 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매진기록은 지난 연말 콘서트 이후 앙코르를 요청한 팬심과 당시 공연을 만나지 못했던 관객들의 수요가 집중될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 부합하는 것이다.

특히 보컬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기존 공연보다 업그레이드 된 '레크콘 1.5'를 공언한 김준수의 말과 함께, 데뷔 20주년 이후 첫 공연이라는 새로운 기대포인트가 더해진 바로서 주목된다.

팜트리아일랜드 관계자는 “지난 연말 콘서트 이후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다시금 개최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김준수 역시 이번 공연을 더 업그레이드된 '레크콘 1.5버전'이라고 언급했던 만큼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XIA)의 2024 서울 앙코르 콘서트 'Chapter 1 : Recreation(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4월27~28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