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신곡 'SHEESH' 타이틀포스터 공개…'우아힙스터→다크판타지'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가 우아한 힙스터 매력에 이은 다크판타지 톤 스타일과 함께, 신곡 'SHEESH'를 앞세운 공식 데뷔활동에서의 반전매력들을 예고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 신곡 'SHEESH'의 타이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포스터에는 묘한 빛이 스며드는 어두운 공간과 함께, 날카로운 철제 구조물을 배경으로 서 있는 베이비몬스터 7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최근 공개된 단체컷과 대비된 다크판타지감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놀라움'을 뜻하는 감탄사를 활용한 제목과 마찬가지로 베이비몬스터가 선보일 다양한 반전매력을 가늠케 한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측은 “'SHEESH'는 바로크 스타일의 피아노 선율 그리고 웅장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댄스곡”이라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물론 과감한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표, 타이틀곡은 'SHEESH'를 앞세워 음악방송 및 팬사인회 등국내활동과 함께 팬미팅투어, 일본 '서머소닉2024' 등 글로벌 행보를 펼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