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인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풀무원아미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풀무원 고유의 그린 컬러와 풀무원아미오의 로고를 활용해 밝고 활기찬 느낌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는 '키친' '바른먹거리상담소' '아미오놀이터'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키친에서는 '자연담은 계란과자' '자연담은 두부너겟' '자연담은 삼계탕' 등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다. 바른먹거리 상담소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식습관 상담이 가능한 공간으로, 아미오 제품 설계에 참여한 내과 전문 수의사가 건강한 반려동물의 식사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미오놀이터는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과 반려동물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풀무원아미오는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 예정인 건강담은식단 강아지 3종을 첫 공개하며, 펫페어 기간에만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미오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