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이승윤·소란 등 10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출격…2차 라인업 공개

Photo Image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 이하 뷰민라 2024)'가 10CM·이승윤·소란 등 페스티벌 강자와 신예들의 추가합류와 함께, 국내 대표 봄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다운 풍성한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주최사 민트페이퍼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뷰민라 2024'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총 10개팀의 이름이 올라있다. 우선 '봄 캐럴'의 대표 주자 '로이킴', 신곡 'bow-wow'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밴드 'Lacuna(라쿠나)',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는 '나상현씨밴드', 음악을 넘어 영화계까지 사로잡고 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김뜻돌', 신인 싱어송라이터 'woshi(우시)' 등이 5월11일 출격을 예고했다.

또 국내 대표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 오는 15일 10년 만에 정규 앨범 '40'을 발매할 예정인 '옥상달빛',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청춘을 노래하는 '유다빈밴드', 국내를 넘어 해외 리스너들까지 사로잡은 'JUNNY(주니)', 독특한 가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현창' 등이 이튿날인 5월12일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Photo Image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이러한 추가 라인업은 '10CM(십센치)', 'daybreak(데이브레이크)', 'LUCY(루시)', '이승윤', '페퍼톤스', '소란', '홍이삭', '김필', '김성규', 'Colde(콜드)', 'george(죠지),' '터치드', '너드커넥션', 'SURL(설)', '한로로', '오월오일' 등 1차라인업과 함께 '뷰민라 2024'의 명품 무대향연을 기대케 한다.

'뷰민라 2024' 최종라인업은 오는 4월3일 발표되며, 주요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뷰민라 2024'는 5월 11~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의 3개 무대(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개최되며, 공식티켓은 인터파크, YES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1차분 매진에 이은 추가 티켓오픈이 예정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