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AKMU가 3개월간 전국에서 펼쳐진 화려한 LOVE LEE 추억들을 다시 되새겼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AKMU - [AKMUTOPIA] BEHIND THE STAG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AKMU 전국투어 피날레인 인천공연 전반의 비하인드와 이찬혁, 이수현의 투어 마무리 소회를 담은 콘텐츠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역시 마지막이지만 처음 하는 것처럼 임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동선과 사운드, 멘트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두 아티스트가 관객들로 가득찬 공연장에서 압도적 라이브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는 모습이 종합적으로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팬들과 깊이 교감했던 1:1 객석 이벤트, 그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유쾌한 VCR 비하인드와 함께 백스테이지에서 여운을 느끼는 두 아티스트들의 모습 또한 돋보인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AKMU는 “항상 끝나면 시원섭섭함이 있다”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10주년을 시작으로 AKMU의 세계관을 더 견고히 할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또 다른 프로젝트를 귀띔해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AKMU는 최근 서울·부산·광주·고양·대구·창원·수원·순천·대전·인천 등 총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을 성황리에 마쳤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