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테마쇼핑] 최신 키즈 트렌드 반영 '키즈키즈'서 아이 봄 옷 추천

최근 날씨가 풀리면서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아이들의 새 옷 장만과 봄 코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번가 '키즈키즈'는 최신 어린이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상품을 큐레이션해 판매하고 있다.

Photo Image
마린베어후드 사파리 점퍼

유아동복 브랜드 '밀크마일'은 귀여운 디자인과 가성비를 앞세워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입소문 났다. 디즈니 등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유아용 원피스, 맨투맨, 레깅스 등 다양한 상품들 가운데 특히 '마린베어후드 사파리 점퍼'가 주목받고 있다. 선원 콘셉트의 곰돌이 일러스트 자수가 앞뒤로 새겨진 후드 점퍼로 지퍼와 단추가 이중으로 디자인돼 간절기 바람막이로 적합하다.

Photo Image
스타터 블랙라벨 키즈

'스타터 블랙라벨 키즈'도 있다. 스트리트 패션·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아동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복과 매치하는 패션을 뜻하는 '블록코어룩' 아이템을 판매한다. '블록코어 트랙 브이넥 티셔츠'는 독특한 소매 배색과 스타터 로고 레터링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건조가 빠른 이중 메쉬 원단을 사용했다.

Photo Image
릴리푸리 핑크한 멜빵 스커트

'릴리푸리'는 발랄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소호몰이다. 화사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이 다양한다. 포켓이 달린 주름 스커트로 디자인된 '핑크한 멜빵스커트', 샤스커트를 레이어드 한 것처럼 제작된 '스위트 레이어드 원피스', 카라와 알록달록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카라 맨투맨 원피스' 등 제품이 대표적이다.

Photo Image
지오다노 주니어 키즈 야구 봄버 재킷

'지오다노 주니어'는 올해 봄 신상 재킷을 판매한다. '키즈 야구 봄버 재킷'은 봄 시즌 가볍게 걸쳐 입기 좋으면서 티셔츠나 청바지, 조거팬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다. '키즈 후드 경량 재킷'은 제품에 이면 코팅과 소매 접밴드 처리로 찬 바람을 막아준다.

Photo Image
탑텐키즈 코튼스판 배기팬츠

'탑텐키즈' 제품도 선보인다. 11번가 키즈키즈에서는 통이 넓어 활동하기 좋고 편안한 '탑텐키즈 코튼스판 배기 팬츠', 프린팅된 캐릭터가 포인트인 '테리 그래픽 맨투맨' 등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키즈키즈는 최신 트렌드 상품을 빠르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11번가의 키즈 전문 버티컬 서비스다. 고객 구매데이터와 검색 지표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군에서 5~12세 어린이에 최적화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