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는 국내 독점 총판 코오롱글로벌이 신제품 무선 아쿠아 물걸레 청소기 'H12 Pro'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식 판매가는 59만 9000원이다.
H12 Pro 무선 아쿠아 물걸레 청소기는 실시간 물 순환 시스템을 통해 진공청소와 물걸레청소, 물걸레 세척을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롭게 두 번 청소할 필요 없이 한번에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모드, 울트라모드, 흡입모드 등 3가지 청소모드가 탑재돼 있어 바닥 등 집안 환경에 따라 원하는 모드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H12 Pro는 엣지 투 엣지(Edge to Edge) 브러시 롤러 설계로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 가까이까지 손쉽게 접근 가능해 구석구석 쌓여 있는 먼지와 각종 오염 물질, 찌든 때 등을 꼼꼼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청소 이후 베이스에 놓고 버튼만 누르면 롤러가 꼼꼼하게 세척되고 55ºC 열풍 건조까지 자동으로 진행돼 따로 세척 및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직관적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 바닥 오염도, 청소모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음성 안내 기능을 추가해 실시간 청소 안내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적의 높이에 손잡이가 설계돼 그립감도 우수하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