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브랜드택시 기사 위한 '크루데이' 개최

Photo Image
카카오모빌리티는 12일 경기 용인시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2024 카카오 T 브랜드택시 크루데이'를 개최했다. 마스터 어워즈 대표 수상자들이 안규진 카카오모빌리티 부사장(우측에서 두번째), 신동훈 카카오모빌리티 실장(좌측에서 첫번째), 이길성 KM솔루션 본부장(우측에서 첫번째) 등 행사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가 '2024 카카오 T 브랜드택시 크루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루데이'는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한 카카오 T 블루, 벤티, 블랙 등 브랜드 택시 크루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크루데이는 경기 용인시 카카오 AI 캠퍼스 그로잉홀에서 열렸다. '우리, 함께, 높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진행됐다. 브랜드 택시 크루와 가족, 관계자 등 약 150명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온라인 생중계도 함께 진행됐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번 행사에서 승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카카오 T와 함께 한 소중한 순간' 영상을 상영했다. 도로 위 히어로즈 수상자와 함께 택시기사 의료생계 안심지원, 주니어랩 등 택시기사 대상의 상생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실제 수혜자 이야기를 들어보는 '201 초대석' 행사를 진행했다. 우수한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 크루를 선정해 시상하는 '마스터 어워즈'도 개최했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택시 서비스 전반에 대한 품질개선을 위해 애써주시는 브랜드 택시 크루께 감사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올해는 지난해 말 택시업계와 합의한 사항을 실천하고 업계와의 상생을 위한 '모빌리티 상생재단(가칭)'을 설립하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