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컬리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24봄·여름(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컬리수는 유아도 브랜드로 '재미'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4SS 1차 산리오코리아 협업에 이어 2차 위글위글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컬렉션은 바람막이 점퍼, 티셔츠, 셋업, 수영복, 가방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지적재산권(IP)인 스마일위러브 레인보우 디테일을 적용한 바람막이 점퍼와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해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쾌적함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기대하게 되는 스윔 컬렉션 또한 출시될 예정이다.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 색감이 포인트가 되는 수영복은 여름 물놀이 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개성도 드러낼 수 있다. 이외에도 활용성이 뛰어난 셋업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컬리수 매장 및 스타일24,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컬리수와 스타일24는 협업 출시를 기념해 각 채널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컬리수 관계자는 “특유의 위트가 넘치는 유니크한 IP로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를 통해 생동감 있는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여름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