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새봄집단장 생활리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새봄집단장 생활리빙 기획전에서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구성이나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학생들을 위해 '스누즈 순면 차렵이불세트'를 1+1에 판매한다. 스누즈는 생활 속 모든 공간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홈스타일링 리빙 디자인 브랜드다. 스누즈 순면 차렵이불 세트는 100% 순면 60수 아사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통기성이 우수하다.
기획전에서 메종오브제 브랜드위크도 함께 진행된다. 메종오브제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프라카(폴란드 풍) △로얄베일(환원불도자기) △윤도자기 (김동윤 디자이너)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옷장 및 수납장 리뉴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리체 △사사가구 △동서가구 △우아미 △인우드 △앳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식기 브랜드'코렐'의'그린브리즈 8p (공기 2p, 대접 2p, 수저 2벌)'를 이날 하루 동안 특가로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봄을 맞아 분위기 전환을 계획하신다면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기획전은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