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眞 안성훈 충격 고백 "나 뽀뽀 잘한다"

Photo Image

'미스터로또' 안성훈의 모태솔로설 진실이 밝혀진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미스트롯3' 탈락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그녀들이 총출동한 '미스백'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꽃봉오리 화연, 지문보이스 한여름, 상금 사냥꾼 고아인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TOP7 진(眞) 안성훈과 황금기사단 박서진이 단장즈 빅매치에 나선다. 두 사람은 노래 대결만큼이나 치열한 모태솔로 진실 공방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한다고 한다. 특히, 안성훈은 "나 뽀뽀 잘한다"라고 충격 고백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모두를 놀라게 한 폭탄 발언의 진실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안성훈과 박서진은 역대급 웃픈 대결을 펼친다. 박서진은 무대 도중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급기야 주저앉기까지 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뜨겁게 자극한다. 이에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됐다고 하는데. 돌발 상황이 속출한 무대의 전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TOP7 최수호와 화연은 '철없던 사랑'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훈훈한 투 샷과 완벽한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책임질 예정. 꼬꼬즈 안성훈과 진욱은 새로운 병아리 박지현을 영입, 꼬꼬즈 트리오로 진화해 '미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무아지경 복고 댄스로 시청자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8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