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배우 한수연이 ‘웨딩 임파서블’에 특별출연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5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을 꾀하는 배우 한수연이 ‘웨딩 임파서블’에 수현 역으로 특별출연한다”라고 전했다.


한수연은 오늘(5일) 저녁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문상민(이지한 役)의 어머니 수현 역으로 등장, 최중찬(전진기 분), 현대호 회장(권해효 분)과 함께 호흡한다. 한수연의 등장으로 향후 극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수연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 연출 권영일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 VS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웨딩 임파서블’에는 배우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이 출연한다.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한 한수연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두뇌공조', MBC ‘훈장 오순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tvN ‘악의 꽃’, ‘킬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영화 ‘안나푸르나’, ‘소년들’ 등에 출연하며,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다.

한편,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배우 한수연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