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 SS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SSF샵에서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 글로벌 브랜드(준지·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띠어리·르메르·토리버치·자크뮈스 등) 등 총 31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SSF샵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상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최대 50%까지), 신상품 2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대표 신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 또는 SSF샵에서 신상품 구매 후 SSF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 및 2인 조식 이용권을 증정한다.
심재원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봄을 맞아 '새 옷' 장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