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 4월 '레크콘' 서울 앙코르 확정…18일 선예매 오픈

Photo Image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김준수(XIA)와 글로벌 팬들의 새로운 20년 호흡이 오는 4월 서울에서 시작된다.

4일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 콘서트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메인 포스터를 공개, 오는 4월 개최를 공식화했다.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은 지난해 말 마무리된 단독콘서트의 앙코르 스테이지로, 최근 김준수가 공개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새롭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4월27~28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이번 콘서트는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하게 넘나드는 김준수 특유의 공연넘버들과 함께, 색다른 봄 에너지를 담은 무대들로 채워진다.

또한 지난해 연말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점으로 시아표 브랜드 콘서트의 새로운 챕터와 탄생을 알렸던 바에 힘입어, 색다른 무대도전들 또한 펼쳐질 것이라는 예상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준수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코코넛(COCONUT) 멤버십 2기가입) : 18일 밤 8시 △일반 예매 : 20일 밤 8시 등의 일정으로 오픈된다. 상세 내용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수는 한국 라이선스 1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지방 투어에 나서는 뮤지컬 '드라큘라'로 대전, 부산 지역의 관객들을 만나며 가수와 뮤지컬 배우 두 분야에서 맹활약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