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이토록 성숙했나…진득한 '어른의 감성' 들려준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가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을 통해 진한 감성을 선보인다.

웬디는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을 발매할 예정이다. ‘Wish You Hell’에 수록될 신곡 ‘His Car Isn’t Yours’(히스 카 이즌 유어스)는 미니멀한 드럼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팝 발라드 곡으로, 덤덤한 듯하지만 현실을 부정하듯 반복되는 가사에 놓쳐버린 인연에 대한 잊지 못할 그리움을 담았다.

또 다른 수록곡 ‘Better Judgement’(베터 저지먼트)는 곡 전반을 이끌어가는 쓸쓸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발라드 곡으로, 서툴렀던 청춘은 그때 그 자리에 남겨두고, 지금의 나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어른이 되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그간 보지 못했던 웬디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