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에 '미스트롯3'의 양서윤X수빙수x이하린X방서희 온다

Photo Image

'미스터로또'에 '미스트롯3'의 그녀들이 온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로또를 꺾고 뒤집어라' 특집 3탄으로 꾸며진다. '미스트롯3' 메들리 팀 미션의 산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한 그녀들이 탈락의 아픔을 씻어내기 위해 '미스터로또' 무대를 찾는다.

이날 방송에는 '미스트롯3'으로 화제를 모은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활약한다. '더 글로리'의 꾀꼬리 보이스 양서윤, 구독자 130만 명 수산물 크리에이터 수빙수, 주걱 트롯 창시자 이하린, 트롯 모범생 방서희가 출격, TOP7과 그 어느 때보다 살벌한 노래 대결을 예고한다.

특히, '미스터로또' 녹화 기준 불과 3일 전 탈락한 이들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눈물이 채 마르기도 전에 탈락의 아픔을 씻어내기 위해 '미스터로또'를 찾은 것. 팀원 수빙수, 방서희와 여왕 양서윤까지 탈락한 꼴찌팀 '트로나민C'가 '미스터로또'에서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에이스 이하린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이른바 '주걱 트롯 창시자'인 이하린은 이날 '미스터로또' 승률 1위 최수호를 상대로 주걱을 꺼내 들어 긴장감을 높인다. 봐도 봐도 신기한 이하린의 주걱 퍼포먼스에 최수호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하는데. 과연 이하린의 신들린 주걱 퍼포먼스는 어땠을까.

또한,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이 황금기사단의 새로운 반고정으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에 황금기사단 박서진 단장은 "반고정 후보 많다"라고 승리를 압박한다고 하는데. 과연 송민준은 부담감을 딛고 승리할 수 있을지. 또, 송민준 출연에 대한 '반고 라인' 재하와 추혁진의 반응은 어땠을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23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