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고유의 파티룩과 인기작 '소년시대'를 오가는 '킹받는' 유머감각과 함께, 다섯 번째 시즌의 서막을 예고했다.

21일 쿠팡플레이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SNL 코리아' 시즌5의 티저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메인 포스터와 주요 콘텐츠가 될 '소년시대 SNL버전' 예고 등이다. 우선 포스터에는 SNL코리아 시리즈 고유의 파티룩 차림과 함께 새로운 활약을 펼칠 크루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맏형 신동엽부터 돌아온 대표 크루 안영미, 대세 MZ 스타 김아영과 지예은을 비롯해 치열한 오디션을 뚫은 신입 크루 3인방까지 새로운 토요일 폭소파티의 기운을 은은하게 드러내 관심을 끈다.

Photo Image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소년시대 SNL버전' 예고편은 이러한 폭소기운을 한층 더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소년시대' OST와 함께 경쾌하게 시작되는 예고편은 부여 짱 '병태'가 된 신동엽부터 흑거미 정상훈, 아산 김민교, 혁수 마르소 등 SNL의 주요 크루들이 '소년시대' 캐릭터로 몰입, 강렬한 웃음을 준다.

특히 농고 찌질이들로 깨알같이 등장하는 나머지 크루들과 '시즌 파~이브'를 알리는 '병태 동엽'의 하찮은 외침, 1회 호스트 '진짜 병태' 임시완의 전학생 등장까지 'SNL코리아'스러운 폭소화법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바가 돋보인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5는 오는 3월 2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토요일 밤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의 방청은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회 호스트 임시완 편의 방청은 2월19~26일까지 '쿠플클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쿠플클럽'은 쿠팡플레이 사용 실적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SNL 코리아'는 만 19세 이상부터 방청이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